[깊은풍경]구인공고

[모집공고]

신입(정규직) 및 장기인턴을 모집합니다. 결과 못지않게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며, 기술적 성취를 동반하는 스타일의 고도화를 추구합니다. 막연하게 세련되거나 신기해 보이는 디자인이 아닌, 비평의 대상이 될 가치가 있고 보편성을 획득할 잠재력이 있는 작업을 지향합니다.

지금까지 주로 수행해왔던 단독주택 건축설계의 내실을 다지는 한편, 팬션 및 도서관 등으로 건축설계 전문성을 넓히려 합니다. 그리고 각종 기획 및 보고서 작성, (장기적으로) 제품 디자인 등으로 업역을 확장하려 합니다.

[모집분야 및 지원자격]

-신입(정규직) : 5년제 건축학과 학부/대학원 졸업, 또는 졸업예정자

-장기인턴 : 5년제 건축학과 학부 4학년 이상

-오토캐드, 스케치업(+브이레이), 포토샵, 일러스트레이터에 매우 능숙해야 합니다.

-더불어, 라이노(+그라스하퍼), 루미온 또는 트윈모션, 동영상 편집에 능숙하면 더 좋겠으나, 필수 요건은 아닙니다.

-글과 숫자를 다루는 일에 강하면 좋겠습니다.

-집중력, 책임감, 호기심, 실행력.

[근무조건]

-급여는 면접 후 결정.

-4대 보험, 퇴직연금, 건축사보 경력 등록, (희망 시)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지원 프로그램 적극 협조.

-근무시간 : 주 40시간(주5일, 하루 여덟 시간)을 원칙으로, 탄력적으로 운용합니다. (주당 근무일 및 근무시간은 협의 조정 가능합니다.) 야근이나 휴일근무는 특별한 상황이 아닌 한 하지 않습니다.

-휴가 : 최소 연 10일. 사전 협의하여 확정한 휴가 일정은 반드시 지킵니다.

-세 달 동안 근무환경과 업무 스타일을 경험한 뒤, 협의하여 입사 여부를 결정합니다. (급여 70% 지급)

-사생활과 회사생활을 철저히 분리합니다. 가족같은 관계를 추구하진 않습니다.

-재미있는 일이 많을 것이라는 장담은 굳이 안 하겠습니다.

-일의 의미와 전후 맥락을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하리라 약속합니다.

-최선의 방법, 최고의 효율을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하리라 약속합니다.

[전형방법]

-1차 서류심사 : lazybirdc@naver.com

이력서(PDF)/ 자기소개서(PDF)/ 포트폴리오(PDF, 20MB이하)

건축설계 관련 경험과 성취를 간단히 서술합니다. 팀작업의 경우, 본인의 역할을 정확히 표기합니다. 본사 입사지원 동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. 개인 SNS계정 정보를 쓰지 않습니다. 증명사진 이외의 신체 관련 정보를 밝히지 않습니다.

-2차 면접 : 대상자 개별 통지.

각자의 경험과 작업을 서로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.

[전형일정]

모집기간 : 충원시까지

[회사정보]

대표자명 : 천경환

업종 : 건축설계

웹사이트 : thescape.co.kr

인스타그램 : GPPK_thescape

주소 : (우)03051 서울시 종로구 창덕궁길 150-5 (계동)

[문의및접수]

담당자 : 천경환

이메일 : lazybirdc@naver.com

연락처 : 010-3332-0429

이 곳에 포스팅에 대한 감상이나 의문을 남겨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.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